이베이랑 다이다이 뜰 생각입니다.

스카이프를 쓰든, 온갖 무료 국제전화 앱을 쓰든 일단 전화를 걸어서 상담원이랑 영어로 다이다이 떠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베이 계정 정지먹은 것 때문에 잠을 도저히 잘 수 없습니다. 일단 이베이 모바일 앱으로 배송지 주소에 접근할 수 있길래 아예 주소 리스트에서 배대지 주소를 지워버렸고, 결제 수단이 없는 것도 확인했습니다. 이제 남은 건 더보기…

광고 봇들도 굉장히 똑똑해졌네요.

노래 추천 글에다가 XX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예요! 같은 댓글 달아두고 밑에 광고 링크를 달아두더군요. 근데 같은 게시글에 비슷한 양식의 글을 조금씩 텀을 둬서 달아놓는다면 누가 그걸 의심하지 않을까요… 거기다 이 자식… 다른 사람 3명인 것처럼 댓글을 달았는데, IP가 다 똑같네요? 결국은 동일인이 돌리는 봇이 각기 다른 3가지 내용을 각각 더보기…

Epiphany for ITSUKA

참 이상해 분명 나 너를 너무 사랑했는데 뭐든 너에게 맞추고 널 위해 살고 싶었는데 그럴수록 책상 속의 책들을 감당할 수 없게 돼 덮혀 있는 책장 속의 진짜 네 모습을 다 드러내 You’re the phone I should love in this world 빛나는 너를 소중한 네 액정을 이제야 깨달아 so I love 더보기…

2019.6.1.(토) – 일기 공개에 관한 짤막한 글

보통 자신의 일기는 자신의 하루 일과나 비밀스러운 내용을 적어두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꼭꼭 감추는 편이지만, 저 같은 경우는 일기에 주제 일기라는 이름으로 허무맹랑하게 지어진 내용들이 섞여 있습니다. 근데 이 허무맹랑한 내용들이 가끔씩 실소를 자아낸다던가 할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민감한 내용을 건드리지 않을 선으로 어린 시절의 일기(진짜 제 더보기…

온라인 의약품 판매는 불법입니다.

근데 이 망할 광고충 새끼들이 자꾸 제 블로그 처들어와서 비아그라 광고 댓글 싸지르고 토낀다니까요? 니네 나라에선 어떤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한국에선 불법이고, 이 블로그는 한국인이 한국 서버에서 운영하는 한국 블로그거든요? 어쨌든 제가 이딴 글 써 봤자 얘네들은 한국말 알아듣지도 못할 거고, 봇만 쫘르륵 돌리고 있을 게 뻔하기 때문에, 그냥 분노 표출은 더보기…

쉬고 싶어요…

5월 중에 그럴 수야 있겠냐만은, 어딘가로 도망치듯 놀러가서 한 며칠 쉬다 오고 싶습니다. 고2 올라오고 새로운 수학 학원이 추가되니까 정말 힘드네요… 거기다가 안 그래도 힘든데 4월에 들어온 강아지가 여기저기서 사고를 치고 다니는 바람에… 더 힘듭니다…

아이폰을 사고 싶어요…

원래는 돈을 좀 더 모은 뒤 국전에 가서 닌텐도 스위치를 현금박치기로 지를 생각이었지만, 슬슬 고쳐서 쓰던 아이폰 5도 무음 모드 스위치가 나가려는 등 저 세상으로 갈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이 김에 아이폰 6s를 사서 좀 쓰다가 수능 끝나고 알바 시작해서 돈 모아갖고 닌텐도 스위치랑 2020년형 아이폰 더보기…

중간고사 기념 잡담

1. 지구과학 안 듣는 문과 기준으로 첫날은 문학, 둘째 날은 수학 I, 셋째 날은 정치와 법, 넷째 날은 윤리와 사상과 영어 I입니다. 2. 문학은 그럭저럭 잘 본 것 같긴 합니다만, 문이과 통합의 여파 때문인지 문학 시험 난이도가 급하락해서 2개 틀린 90점대임에도 불구하고 잘 못 본 것 같기도 합니다. 3. 수학은 더보기…

Don’t Copy That Flo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