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11 데레스테 잡담

1. 풀콤 유닛을 정말 잘 키워둔 것 같습니다. 마스터 28렙 7곡 전부 풀콤 만들었어요. 이제 얼마 안 있으면 마스터 전곡 풀콤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2. 근데 문제는 프로필상 플레이 곡 수가 192곡밖에 안 뜬다는 거예요. 내 4곡 어디 갔지…? 3. 이번에도 총선거 투표권은 아리사 선생님께 몰빵했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마음씨 착하신 더보기…

페스와 이리저리 엮이는 하루였습니다.

데레스테에서는 무료 연차에서 페스 아냐가 갑툭튀하더니… 반도리 가챠를 돌려보니까 이번 6차 드림페스 란이 뜨더군요. 오늘 반도리 오미쿠지가 중길이라더니, 중길은 중길인데 무슨 중길 이상 대길 미만급 가챠 결과가 떠 주는군요. 참, 데레스테 10연차는 반도리 오미쿠지 전에 돌린 겁니다. +) 친구한테 페스 란을 보여주고 반응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만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짓 없어서 번역해본 SR 하루런런 아츠미 룸대사

표 만들기 귀찮았습니다… 참고로 2번째 대사의 ‘조연 배우 일’이라는 표현은 ‘조연 일’이라는 부자연스러운 번역을 피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또한 5번째 대사의 “ガードが緩まないなんて”는 가드를 늦춘다는 부자연스러운 번역을 피하기 위해 긴장을 늦춘다고 의역하였습니다. 이외에 부자연스러운 표현이나 오역이 있다면 댓글로 제보해 주세요. +) 스알쁠 아닙니다

Don’t Copy That Floppy!